제 94 회 연례 오스카 시상식 이후, 유제니오 데르 베즈가 참여한 영화 CODA: 심장의 징후가 최우수 영화상을 수상했습니다.이에 직면하여 예술 분야의 다양한 인물들과 공무원 및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캘리포니아 로스 앤젤레스에서 멕시코의 승리를 축하했습니다.Derbez의 승리를 축하 한 유명인 명단에 합류 한 사람은 그의 전 사위 Mauricio Ochmann이었습니다. 그는 오마르 차파로, 주리아 베가, 엘 디아블리토로 더 잘 알려진 마우리시오 바리 엔토스와 함께 새 영화를 홍보하는 동안 그의 개입을 이용했습니다.제시 세르반테스와 함께 마이크에 따뜻한 축하를 보냅니다.Ochmann은 “저는 배우로서의 두 가지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영화가 그 인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직업에 대한 큰 자부심입니다.마우리시오 오흐만은 전 시아버지의 승리에 마음을 열었습니다 (사진: Instagram/ @mauochmann)그러나 Chema 통역사는 Derbez의 진술에 따르면 어린 시절부터 그 순간을 꿈꿔 왔기 때문에 전처의 아버지가 시상식에서 수여되는 것을 한동안 보았다고 회상했습니다.Chema 통역사는 “하지만 저에게는이 꿈을 꾸고 수년 동안이 관계를 맺고 오스카상에서 시각화 된 깊이가 더욱 강해 보인다”고 말했다.Ochmann은 “결국 메시지는 분명히 많은 일, 많은 헌신, 많은 규율, 모든 것을 통해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자신에게 박수를 보내고 모든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전하고 인생에서 원하는 것을 어떤 식 으로든 성취 할 수 있다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Eugenio는 무대에 올랐을 때 어머니에게 키스를 보냈습니다 (사진: 유튜브 캡튜브/오스카 2022)3 월 27 일, Eugenio Derbez는 가장 갈망하는 꿈 중 하나를 깨달았습니다. 오스카상에서 무대에 올라 조상을 받는다는 것입니다.이를 감안할 때 Adela Micha와의 인터뷰에서 No Returns의 주인공은 그가 어머니 인 Silvia Derbez에게 보낸 키스가 무대에있을 때 생방송으로 보였다는 사실을 몰랐다는 이유로 받아 들여졌습니다.“어머니를 기억할 때마다 (…)어렸을 때 우리는 그녀와 함께 그 의식을 보았고 무대를 밟은 순간 그 기억이 너무나 여러 번 나에게 왔기 때문에 화면 반대편에 있었고 ‘언젠가 내가 거기에있을 것’이라고 말하지 않고 지켜보고 있었다”고 Eugenio는 고백했다.반면 Aislinn Derbez는 Instagram 계정으로 감성적 인 메시지를 공유하여 텔레비전에서의 첫 출연부터 Sian Heder가 감독 한 영화로 달성 한 국제적인 성공에 이르기까지 매체를 통한 여정을 강조했습니다.유제니오 데르베즈와 CODA의 캐스트 (사진: 로이터/마이크 블레이크)“아빠는 꿈이 실현된다는 것을 보여준 최고의 선생님이었습니다. […]내가 항상 그에 대해 존경했던 것은 그가 얼마나 흥분하고 그가하는 모든 일을 즐기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빠, 많은 사람들에게 정말 아름다운 모범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항상 당신 딸이 된 게 자랑스러워 할게요온 마음을 다해 사랑합니다.” 라고 그는 결론을 내 렸습니다.호세 에두아르도 데르 베즈 (José Eduardo Derbez) 는 언론과의 만남을 가졌으며 우승자를 발표하자마자 감정에서 뛰어 내렸다 고 말했다.한편 Vadhir Derbez는 시상식 후 열린 베니 티 페어 (Vanity Fair) 가 주최 한 독점 파티에 동행했기 때문에 아버지를 직접 축하 할 기회를 가졌습니다.계속 읽으세요:“당신의 권리입니다”: INE은 마야 기차 캠페인을 통해 Derbez와 다른 예술가들에 대한 모레나의 불만을 기각했습니다.모레나는 마야 열차 캠페인으로 해지 금지를 위반 한 것에 대해 Derbez와 다른 예술가들을 INE에 비난했습니다.오마르 차파로는 Eugenio Derbez의 작품을 옹호했습니다. “그는 무한히 재능이 있습니다”
Se conocieron en Francia durante la estadía del Libertador. Qué hizo San Martín por su…
La expresidenta Cristina Kirchner volvió a apuntar este viernes contra Javier Milei, esta vez sobre…
“Mi mamá, realmente, está todos los días un poco mejor. La escucho cada vez mejor.…
Juliana Magalhes Mourao (39) fue quien invitó a la víctima al departamento de Libertad al…
Conocé qué números salieron hoy a la cabeza y todo lo que necesitás saber. A…
WASHINGTON.- La exfiscal general de Florida Pam Bondi fue designada el jueves por Donald Trump…